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자료 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품질관리를 위한 서비스품질 인식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철도서비스품질 구성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KTX 서울역사의 서비스 경쟁력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5
KTX와 SRT 이용객들의 서비스 품질지각, 고객만족, 충성도, 재이용의도 간 관계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서비스 제공자 만족도 수준이 제공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산업경제연구
2002 .02
공공임대주택의 서비스 품질이 주거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2 .02
의료산업 서비스 품질 및 가치와 고객행동간 관련성 실증연구
벤처창업연구
2013 .09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호텔 서비스 질 평가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12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호텔 서비스구성요인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1 .12
서비스품질 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경영교육연구
2012 .10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교육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계몰입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