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가설의 검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서비스품질관리를 위한 서비스품질 인식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호텔 서비스구성요인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1 .12
의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4 .08
교육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계몰입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09 .06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여행서비스 품질과 만족의 관련성 연구
여행학연구
1998 .06
공공임대주택의 서비스 품질이 주거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2 .02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12
고속철도 서비스 품질과 만족에 관한 실증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5 .08
IMF체제하에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05
외식업체 서비스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제공자에 대한 평가 및 전반적인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서비스 품질 차원의 상대적 중요성에 따른 만족 집단 구분의 차별적 의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15 .02
지방정부 공공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 대구광역시 민원서비스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1 .05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서비스 품질에 관한 인식이 제품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19 .01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온라인 교육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