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and hypotheses
Ⅲ. Research Methodology
Ⅳ. Data Analysis and Results
Ⅴ. Discussion
Ⅵ.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사용자의 개인적ㆍ사회적 특성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생활 공유형 SNS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6
The Role of Sense of Belonging in Social Media Usage: A Tale of Two Types of Users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The Influence of Conformity Tendency on SNS User Experience
문화산업연구
2017 .03
브랜드SNS의 특성과 신뢰, 고객충성도간의 관계
경영경제연구
2019 .02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충성도와 고객 만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사용자의 플로우와 스트레스가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6 .01
기독교인의 사회관계망 서비스에 대한 만족과 신뢰 및 지속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6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서비스 특성이 사용자의 만족도, 충성도,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24 .05
Effects of Positive Characteristics of SNS on Use Satisfaction and Using Reluctant Intention: A Path Model for the Role of Trust and Valu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17 .09
SNS의 역기능 요인들이 SNS 사용자 피로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2
기대일치이론을 활용한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사용자 만족도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5 .02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품질요인이 이용자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02
SNS 이용과 SNS에 대한 긍·부정적 인식의 관계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12
성격특성, 오프라인 활동, 정치성향, 삶의 만족도에 따른 SNS 이용
한국언론학보
2015 .10
소극적 SNS 이용자와 중도포기자의 출현을 계기로 고찰해 본 SNS 긍정론의 한계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5 .12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의 신뢰전이와 삶의 만족에 대한 이해 : 정보 프라이버시 패러독스의 해소 관점
대한경영학회지
2015 .08
SNS 사용자 전환요인 연구 : SNS 피로감과 이주 이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