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 문제의 제기
2. 기존문헌 연구
3. 연구 문제와 연구 방법
4. 분석 결과
5. 결론: 연구 결과의 함의와 연구의 한계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포스트페미니즘 시대의 광고와 여성 재현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광고의 보이스오버 내레이션에 나타난 젠더 역할의 변화 연구 : 이동통신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골프잡지의 광고 내용분석 : 1970년부터 2010년까지 월간국제GOLF 잡지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고령 사회 방송 광고에 나타난 노인재현의 성별 차이 : 노인 모델에 대한 내용분석과 광고 카피의 언어네트워크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크로스 모델 광고 전략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인터넷 광고에 있어서 기만적 광고의 규제
저스티스
2022 .06
정보원 유형과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5 .08
컨조인트 분석에 의한 포털 플랫폼 신문광고 상품의 최적화 전략
광고연구
2020 .12
모바일 광고 특성이 모바일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5 .01
온라인 기사 사칭 광고에 대한 적대감과 광고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광고연구
2021 .12
[특집의 변] 현대 중국 여성과 젠더
현대중국연구
2024 .06
환경 광고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이성적 소구와 감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환경교육
2022 .12
신 유형 스마트 광고시대의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 연구 : 유럽과 한국의 방송광고 규제완화 정책 방향 비교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프로그램 내·외 광고와 네거티브(Negative) 규제 중심 방송광고 제도 개선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9 .01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수용의사에 영향을 주는 요인: 개인화된 서비스, 개인정보보호, 광고 피로도 사이에서의 딜레마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5 .01
중국과 대만의 여성지위 비교연구 : 정치참여를 중심으로
국제지역연구
2019 .01
국내 여행의 광고 속성이 광고 만족, 목적지 태도,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1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 바이럴 광고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4 .05
문화간 의사소통 관점에서의 공익광고 이해 양상 분석 - 광주 및 전남 지역에 거주하는 유자녀 중국 국적의 결혼 이주 여성을 대상으로 -
현대사회와다문화
2022 .11
부부의 돌봄노동 젠더불평등과 여성의 경제활동참여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