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6
2005
Abstract
Ⅰ.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표준이 종업원의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애프터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05
서비스 표준화 전략을 활용한 메리메이드 코리아의 품질 개선 및 고객만족경영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6
기업가정신과 재무적 성과 간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미용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접점커뮤니케이션 표준화가 직무 스트레스 및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승무원을 대상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Role-Play Training Factors that Positively Influence Training Satisfaction and Customer Service Orientation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e Effect of Self-Leadership on Job Satisfaction and Customer Orientation: The Role of Supervisor Support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1 .01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골프장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1
항공사 승무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지원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1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비행업무만족도가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K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1
고객무례경험이 원무행정직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2
항공사 지상직 직원의 직무역량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9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MBTI 유형별 성향이 서비스지향성, 고객지향성 그리고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2 .10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서비스지향성, 서비스품질, 이미지,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영업사원의 고객 공감과 직무만족, 정서적 몰입,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지속가능성 제고를 위한 표준화 교육 필요성 분석 및 정책적 제언 : 기업의 표준화 과정 저해요인을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호텔리어의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특1급 호텔 서비스 접점부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4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교육이 직무만족과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내부마케팅이 외식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