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구매사이트의 정보콘텐츠가 정보서비스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영화상품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7
웹사이트 정보품질 및 사용자인터페이스품질이 문화상품 온라인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관여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2
핵심상품의 품질, 만족, 브랜드충성도가 결합상품 구매의도와 기대할인률에 미치는 영향 : 통신·방송 결합상품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2
중국여성들의 복합적 구매성향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환경부: 녹색상품구매네트워크 추진위원회] 녹색상품구매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심포지움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8 .01
통신판매 이용소비자의 구매행동 및 구매만족도 : 정보전달매체별 비교
응용과학연구
2003 .02
서비스 상품 구매상황에서 고객의 정보수준과 위험인지도가 정보채널 선택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0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s, Corporate Image, Product Reliability & Customer Servic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e-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커피 전문점에서 서비스 습관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 여대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편의점 PB상품의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소비자 구매 요인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환경의식이 친환경 스포츠의류 브랜드이미지와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05
의료보장제도 운영에 있어서 전략적 구매의 개념과 한국 제도에의 적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상품정보 제공 시스템의 구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동통신 이용고객의 서비스품질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온라인 공간의 게시물 구성유형, 게시자의 역할이 SNS 특성과의 관계를 통해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onsumer Characteristics on Purchasing Behavior of Eco-Friendly Vehicles in Service Managemen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스타가 신규 발간한 책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2 .11
중국 소셜커머스 정보품질에 대한 이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국가 R&D정보 이용자의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기술혁신학회지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