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조인희 (남서울대학교) 이호영 (경기대학교) 최계봉 (경기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제3권 제3호
발행연도
2009.9
수록면
13 - 18 (6page)
DOI
10.21184/jkeia.2009.09.3.3.13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변화는 시대의 흐름이며 미래를 위한 새로운 투자이다. 다양한 브랜드와 점포의 출현으로 경쟁이 심화되고 마케팅 패러다임이 변화함에 따라 상품의 질 뿐만 아니라 소비자에 대한 서비스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따라서 고객과의 관계유지와 만족 증대를 위한 차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 전략의 개발이 필요한 시점이다. 본 연구의 목적은 의류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동기와 정보 탐색이 어떠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그 개념적 구조를 살펴보고, 의류서비스 구매 동기가 정보탐색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며, 정보탐색이 의류상품구매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려고 한다.

목차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분석
V.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600-001467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