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본론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mplementation of 3D Graphics Accelerator using Full Pipeline Scheme on FPGA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8 .11
3D Programmable Shader 검증을 위한 소프트웨어 시스템 구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6 .11
PCA/LDA based Image Analysis for 3D Graphic Shader Retrieval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10 .02
PCA/LDA based Image Analysis for 3D Graphic Shader Retrieval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10 .02
SIMD 프로그래머블 셰이더를 위한 멀티포트 레지스터 파일 설계 및 구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8 .09
3D Graphic Shaders Retrieval for Intuitive Shading Interface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08 .01
SAVE : 소프트웨어 모델을 사용한 효율적인 실시간 하드웨어 검증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04
메모리 전송 효율을 개선한 programmable Fragment 쉐이더 설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0 .12
가상해저 환경에 적합한 고품질 Shader 알고리즘 설계 및 구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2
쉐이더 모델 3.0을 지원하는 3차원 그래픽스 통합 쉐이더의 연산기 구조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쉐이더 모델 3.0 을 지원하는 3차원 그래픽스 통합 쉐이더의 연산기 구조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Computer Graphics
전기의세계
1976 .09
SIMD 프로그래머블 통합 셰이더를 위한 제어 유닛 설계 및 구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11 .07
저전력 모바일 장치를 위한 완전 프로그램 가능형 쉐이더 프로세서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09 .06
A Tessellator Based on a Vertex Shader for Bandwidth-Efficient Mobile 3D Graphics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8 .11
Processing In Memory 구조의 하드웨어 검증을 위한 FPGA 환경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8 .06
USB3 인터페이스를 갖는 FPGA 검증 시스템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0 .10
Design of 3D Graphics Geometry Accelerator using the Programmable Vertex Shader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6 .07
Design of 3D Graphic Geometry Accelerator System Using the Programmable Vertex Shader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6 .10
Shader Space Navigator : 유사 쉐이더 검색 시스템
전자공학회논문지-CI
200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