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I. Introduction
II. Literature Review
III. Study
IV. Findings
V. Discussion
VI.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eacher Talk Revisited : Issues, Findings and Future Directions
영어학
2006 .03
Teacher Expectations of Students in Korean Classrooms
Korea Journal
1993 .12
A Quantitative Analysis of Classroom Interactions in Two EFL Writing Courses at a University
언어과학연구
2006 .09
초등영어 수업에서 교사 질문 행위에 관한 질적 연구
언어학 연구
2010 .08
상호작용 증진을 위한 초등학교 영어 교사의 수업 운영 방안에 대한 연구
언어학 연구
2014 .10
Teacher discourse and students’ participation
영어교과교육
2012 .01
Pre-Service Teacher Preparation for Bilingual Students in the Southwest US
새한영어영문학
2008 .11
Examining Korean English Teachers’ Question-in-Interaction with Young Learners : Discussion Beyond Initiation-Response-Feedback (IRF)
응용언어학
2014 .09
초등영어 수업의 상호작용 분석
영어교과교육
2010 .01
Using Cultural Categories in Language Classroom Discourse
담화와인지
2010 .08
초등영어 교실담화에서의 학습자의 상호작용능력 향상 방향
언어
2013 .12
한국어 교사 발화에 나타난 외국인 말씨의 언어 유형별 기능 연구
이중언어학
2013 .01
Mismatches Between Student and Teacher Perceptions of Current and Ideal Foreign Language Classroom Practices
응용언어학
2019 .09
국어 수업대화에서 교사 피드백 방식 분석 연구
국어교육연구
2018 .02
중학교 수준별 TEE 수업에서 수업활동과 교사발화의 차이
응용언어학
2011 .03
Teaching through examples in classroom interactions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1
형성평가를 위한 교사의 구술담화 구성에 관한 탐구
영어학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