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의 설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SUMMARY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편의점 PB상품의 선택속성이 대학생 소비자의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ny size as a moderator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08 .06
은행 기업고객의 재거래의도 영향요인
유통연구
2005 .01
기업고객의 은행거래 지속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기내엔터테인먼트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및 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소셜 커머스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4 .01
서비스 회복과정에서 공정성과 고객의 반응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1
로컬푸드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3 .06
What Leads to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Taobao.co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4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호텔 서비스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베이커리 이용객의 서비스 품질 만족도가 재 구매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5 .09
면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신뢰를 통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B국제공항 면세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3 .07
전자제품 서비스센터의 서비스 혁신성이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센터 행동의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3 .01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통시장 이용 고객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3 .01
중국 국외여행사의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