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기존문헌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정보기술의존 기업에 대한 민첩성의 역할 및 결정요인
경영학연구
2019 .08
정부기관 조직민첩성 진단모형에 관한 연구 : 우정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1
Marketing의 사회적 성격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1982 .02
기업 내적 IT 자원이 기업 민첩성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리적 IT 능력과 경영진 존재의 조절효과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3 .01
중국 진출 한국기업의 현지 마케팅전략의 성과 결정 모형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4 .02
THE ART OF MARKETING
경영논집
1990 .12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판매관리의 현황과 개선방향 ( 부산지역 제조기업을 중심으로 )
경영학연구
1974 .02
Information Systems for Organizational Agility: Action Research on Resource Scheduling at the Universidad de Chile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4 .01
The effects of internal marketing capability on export marketing strategy, B2B marketing mix and export performanc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환경 불확실성 상황에서 Smart SCM 관점의 민첩성 역량이 공급사슬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8 .01
구성원의 민첩성과 업무성과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민첩성의 영향요인과 지식지향 리더십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반응적 공급사슬에서의 민첩성 역량 선행요인, 민첩성 역량, 공급사슬 성과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대구 경북지역의 전자 및 통신, 전기 산업을 중심으로
로지스틱스연구
2017 .01
서비스 관계마케팅에 관한 고찰
산업경제연구
2000 .07
예술마케팅분야 연구동향에 관한 계량서지학적 분석
문화산업연구
2011 .08
전자상거래환경에서 민첩성 역량이 물류성과 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