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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선행연구의 고찰
3. 연구설계
4. 실증분석
5.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RM - 고객만족 관리를 넘어서는 고객가치 찾기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중국인의 화장품 산업에 대한 고객관계관리 (CRM)가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6
은행의 CRM 성공요인이 사용자 만족과 고객관리효과성과의 영향관계
경영논총
2004 .12
CRM몰입과 조직문화가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CRM 특성이 활용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경영교육연구
2007 .03
금융기관에서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09
지식경영의 조직요인, CRM의 시스템요인, 신뢰가 CRM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3 .01
CRM 시스템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06
모바일 기술 특성을 고려한 CRM 성공요인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금융기관을 중심으로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온라인쇼핑몰의 CRM 전략에 관한 동태적 분석: System Dynamics 기법을 활용한 고객만족도 분석을 중심으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7 .01
성공적 CRM구축 및 운영을 위한 선,후행 요인에 관한 학제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CRM 투자타당성 요인이 CRM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CRM 조직환경 역량의 매개효과와 산업유형이 미치는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3 .06
고객중심의 장서관리를 위한 CRM 적용방안
사회과학연구논총
2004 .06
호텔의 CRM 활용이 성과변수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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