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조사
Ⅳ. 결론
參考文獻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2B 제품서비스 거래관계에서 구매자 몰입의 선행요인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12
서비스 구매자-판매자간 관계의 선행요인 및 결과변수 : 자동차 수리 및 보수 서비스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1998 .12
소비자 정보처리에 대한 관여도와 광고유형의 조정적 역할
경영학연구
1990 .02
신상품개발시 구매자의 공급자 선정과 참여시기 전략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4 .06
산업재 시장에서 구매자-공급자 관계의 선행변수와 거래성과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3 .07
변형광고의 유형별 주목효과
한국언론학보
2004 .08
광고표현과 자기개념의 일치효과에 관한 연구 : 남성 정장 브랜드 광고의 경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1
인터넷 문맥광고(contextual ad)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7 .07
한국 제조기업의 기술혁신 성과도출을 위한 협력 전략
산업혁신연구
2013 .01
산업재 거래관계에서 유연성(flexibility)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선행요인의 구성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7 .04
자동차구매자의 정보탐색활동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0 .06
광고 시리즈의 일관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6 .06
광고의 반복 노출과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노출 기회 및 노출 인지의 반복 횟수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