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조사 설계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參考文獻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진출 한국기업의 현지 마케팅전략의 성과 결정 모형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4 .02
성과척도를 통한 서비스기업 성과간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3
소매유통산업에서 시장지향성과 기업성과의 관계 : 신뢰의 조절효과 및 마케팅성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3 .02
균형성과표의 비재무적측정치와 재무적측정치간의 관련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3 .10
유비쿼터스 환경에서 기업가정신과 기업역량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09 .03
한국수출업체의 수출마케팅 경쟁력 결정요인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9 .09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환경마케팅 전략과 전술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호텔의 시장지향성이 마케팅능력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6 .06
The effects of internal marketing capability on export marketing strategy, B2B marketing mix and export performanc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균형성과표의 성과지표간 인과관계 분석
경영교육연구
2004 .06
다국적기업의 글로벌제품요인과 마케팅성과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0 .01
중소병원의 마케팅활동과 재무적 성과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0 .01
연구개발 특성이 기업 연구 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 국제화된 한국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07 .12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내부 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농어촌관광학회지
2009 .03
오퍼레이션스 성과와 재무성과 간의 인과관계에 대한 실증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15 .02
한국중소기업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수출성과 결정
무역학회지
2003 .12
기업성과에 대한 관계마케팅의 영향력 검증을 위한 실증적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