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Marketing의 사회적 성격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1982 .02
The effects of internal marketing capability on export marketing strategy, B2B marketing mix and export performanc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내부 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농어촌관광학회지
2009 .03
서비스 무역 증진을 위한 병원 국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3 .12
백내장 환자의 병원선택기준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안과전문병원과 대학병원을 중심으로 -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0 .01
우리나라 병원의 마케팅 활동수준과 재무성과
한국병원경영학회지
1999 .01
내·외부고객의 병원선택요인이 병원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보건행정학회지
2013 .01
THE ART OF MARKETING
경영논집
1990 .12
한국 의료서비스의 외국인 환자 유치에 관한 연구: 한국 성형외과의 중국인 환자 유치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6 .01
예술마케팅분야 연구동향에 관한 계량서지학적 분석
문화산업연구
2011 .08
판매관리의 현황과 개선방향 ( 부산지역 제조기업을 중심으로 )
경영학연구
1974 .02
네트워크 시스템 병원의 경영성과 : 비교 연구
보건행정학회지
2012 .01
중국 진출 한국기업의 현지 마케팅전략의 성과 결정 모형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