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EUC의 발전적 배경과 유형
Ⅲ. EUC 만족도 측정방법과 조직적 전략
Ⅳ. EUC 만족도 측정상 문제점과 대책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職務滿足測定과 관련된 爭點에 관한 一考察
경영논집
1986 .06
리이더쉽 類型과 職務滿足度에 관한 實證的 硏究
기업과혁신연구
1990 .07
최종사용자전산의 성공적 시행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1993 .01
醫療서비스에 관한 消費者滿足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1993 .12
미디아의 「利用과 滿足」硏究
한국언론학보
1977 .03
최종사용자 컴퓨팅의 성패 영향요인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1995 .01
EUC 成功要因에 관한 構造方桯式 모델링
산업경제연구
1998 .11
개인투자가의 최종사용자 컴퓨팅과 투자수익률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02 .06
Evolving IC's Role in End User Computing
경영정보학연구
1991 .01
최종사용자 컴퓨팅의 성공요인의 상대적 중요성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1997 .08
職務滿足의 槪念定義 및 測定에 관한 硏究
경상논집
1982 .06
Construction Of The Measurement Model Of User Satisfaction In Internet Shopping Environment : Based On The End-Use Computng Satisfaction Instrument
통상정보연구
2006 .03
MIS 採擇에 따른 利用者 滿足에 관한 硏究
대한경영학회지
1999 .07
りーダーシップの類型と滿足に關する硏究
국제회계연구
2000 .12
學院 運營 및 消費者不滿 實態 調査
소비자문제연구
1997 .06
使用者 賠償責任에 對한 考察
법학연구
197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