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Introduction
2. Structural distance hypothesis vs. Linear distance hypothesis
3. Acquisition of relative clauses in Korean
4. The study
5. General discussion
6.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중언어 아동과 단일언어 아동의 언어 능력 발달: 한국어와 중국어의 예
이중언어학
2018 .01
Korean-Chinese Bilingual Children's Comprehension of Korean Relative Clauses : Rethinking of the Structural Distance Hypothesis
어학연구
2004 .12
중국 조선족 아동의 한국어, 중국어 관계절 발달: 주어와 칭성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05 .01
Quantitative Differences in the Processing of Relative Clauses between Monolingual and Bilingual Speakers
담화와인지
2004 .04
한국어-영어 이중언어사용아동의 음운인식능력
음성과학
2006 .06
Korean-English Bilingual`s Sentence Processing of Relative Clauses in Korean
언어과학연구
2012 .03
한국어/영어 이중언어사용 아동의 한국어 문장이해: 조사, 의미, 어순 단서의 활용을 중심으로
음성과학
2003 .12
한국어-프랑스어 이중언어 아동과 한국어 단일언어 아동의 동사 산출하기 : 분리성 동사를 중심으로
담화와인지
2014 .08
Individual Differences in Use of Language Learning Strategies : Bilingual Versus Monolingual College EFL Students
응용언어학
2006 .06
중국 거주 한국인 아동의 한국어-중국어 능력 발달
우리말글
2017 .09
L2 Influence on Korean-English Bilinguals’ L1 Syntactic Processing of Relative Clauses
언어학 연구
2014 .10
Children's Strategic Processing of Korean Relative Clauses
어학연구
2004 .06
한국어-프랑스어 이중언어 아동의 양국어 기반 동사 산출능력
담화와인지
2016 .02
The Role of Lexical Aspect in the Acquisition of the Korean Passive : With reference to the Difference between Monolinguals and Bilinguals
언어
2007 .12
한국어-프랑스어 이중언어 아동의 동사 표현 양상과 다양성-동작 명명하기 과제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5 .01
한국어-영어 이중 언어 화자들의 L1과 L2 영향에 관한 연구 : VOT와 F0와 관련해서
말소리와 음성과학
2015 .09
학령전 이중언어 환경 아동의 조음특성
음성과학
2007 .06
Korean Children’s Acquisition of Relative Clauses
어학연구
2015 .08
한국아동의 관계절 이해 양상 연구 : 의미적 현저성과 관계절 유형의 영향
언어과학연구
201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