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제안하는 쉐이더 명령어
Ⅲ. 컴파일러 설계
Ⅳ. 연구 결과 및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hader Space Navigator : 유사 쉐이더 검색 시스템
전자공학회논문지-CI
2008 .05
고성능 그래픽 프로세서를 위한 가변길이 명령어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8 .05
메모리 전송 효율을 개선한 programmable Fragment 쉐이더 설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0 .12
듀얼 페이즈 명령어 파이프라인구조의 쉐이더 프로세서 설계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08 .12
OpenGL ES 2.0 API 기반 가변길이 명령어 설계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08 .06
저전력 모바일 장치를 위한 완전 프로그램 가능형 쉐이더 프로세서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09 .06
PCA/LDA based Image Analysis for 3D Graphic Shader Retrieval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10 .02
PCA/LDA based Image Analysis for 3D Graphic Shader Retrieval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10 .02
OpenRISC 프로세서를 위한 압축 명령어 집합 구조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2 .10
쉐이더 모델 3.0을 지원하는 3차원 그래픽스 통합 쉐이더의 연산기 구조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쉐이더 모델 3.0 을 지원하는 3차원 그래픽스 통합 쉐이더의 연산기 구조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Thumb-2 명령어 집합 구조의 병렬 분기 명령어 확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3 .07
유사 쉐이더 검색을 위한 인지감 특성 추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6
SIMD 프로그래머블 통합 셰이더를 위한 제어 유닛 설계 및 구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11 .07
가상해저 환경에 적합한 고품질 Shader 알고리즘 설계 및 구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2
Implementation of 3D Graphics Accelerator using Full Pipeline Scheme on FPGA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8 .11
Programmable Vertex Shader를 내장한 3차원 그래픽 지오메트리 가속기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6 .09
GPU를 이용한 깊이 영상기반 렌더링의 가속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6 .12
복수의 메모리 접근 명령어의 효율적인 이용을 통한 코드 크기의 감소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200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