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이미지 마케팅과 파사드의 관계성과 사례조사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바이오미미크리를 활용한 파사드 디자인 프로세스 개발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향상을 위한 브랜드 체험관의 파사드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8
공간 마케팅에 기반한 플래그쉽 스토어 파사드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미디어 파사드의 특성 요소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6
디지털영상으로써 미디어파사드의 매체적 의미성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3 .06
공공디자인 미디어 파사드에 적용할 애니메이션 표현방식의 가능성
애니메이션연구
2011 .06
건물 파사드의 디자인 패턴 유형에 대한 특성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관계마케팅에 의한 스토어 파사드 디자인의 표현특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6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스페이스 마케팅에 관한 연구 : 체험적 요소를 활용한 복합공간화 된 편집매장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10
감성 포스트 시네마 : 스펙타클로서의 영상
영상기술연구
2018 .12
고객충성도가 상품경쟁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이미지와 디자인이미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기업사옥의 파사드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08 .01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파사드 디자인의 브랜드 이미지 표현에 관한 연구 : 청담 패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디자인 전략으로서의 제품 이미지 집중 체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숍 파사드 디자인 구성요소에 대한 선호도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