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판매 공간과 마케팅의 이론적 고찰
3. 사례 조사 및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 마케팅 전략으로서 공공공간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7 .04
공간 디자인마케팅의 개념 및 출현배경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공간마케팅의 관점에서 본 문화프로그램 활용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아트/갤러리 카페 공간연출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1 .04
주거 공간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01
디자인마케팅의 4Cs 요소정립과 4C Mix 구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실내 공간 디자인에서의 환경마케팅에 관한 기초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마케팅환경변화에 따른 패션마케팅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스페이스 마케팅을 통한 상가가로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주상복합 상가가로 공용공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가치 기반 공간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스포츠 행정ㆍ경영에 있어 마케팅 개념 및 전략 개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7 .12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공간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마케팅전략으로서 관계요소 중심 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소비자 혜택 공간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01
스페이스 마케팅 특성에 관한 기호학적 접근 연구 - 퍼스의 기호학을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1 .01
제3공간에서 공간적 소비자 니즈의 중요성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2 .01
국내 문화상품 개발현황과 마케팅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3
오페라극장 공간디자인 계획의 공간마케팅 적용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