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이미지가 프라다브랜드 마케팅전략에 미친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6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브랜드 포지셔닝 맵을 활용한 브랜드 믹스 전략 구축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서의 브랜드 계층구조 활용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디자인 제품에 적용된 브랜드 콜래보레이션의 방향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브랜드 계층구조(Brand Hierarchy)의 체계성과 운용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6
브랜드경영 시대의 브랜드 리인벤팅 전략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브랜드 통합 공간 디자인에 관한 기초연구- 국내·외 ICT매장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아파트 브랜드의 감성적 리인벤딩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3
국가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브랜드 개발ㆍ관리 프로세스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기업박물관의 브랜드 접점 활용연구 : 브랜드 시장주도와 소비자 인사이트 관점에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5
브랜드 확장과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마스터브랜드 개념을 활용한 식품기업의 BI 디자인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11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소비자 혜택 공간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01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에서 연관성 유지를 위한 시각적 소통방법- 웹사이트를 통한 C-branding concept기업 분석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인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