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외식업체의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산업연구
2007 .08
A Study on Influence of Marketing Using Restaurant Consumers` Informationon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관광연구저널
2014 .04
의료서비스산업에서의 고객지식 획득과 활용방안 : 기대 불일치 이론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0 .01
외식산업의 서비스 인식이 고객만족과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전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윈도우 베이커리 이용 고객의 선택 속성 중 제품품질,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8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고객가치가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치과병·의원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4 .01
식음료 이벤트의 고객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4 .03
AHP를 활용한 베이커리 전문점의 선택속성 중요성 평가
관광레저연구
2014 .03
학습프로세스와 고객경험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Effects of Customer Information Management on Firm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06 .02
Impact of Net-Based Customer Service on Firm Profits and Consumer Welfare
경영정보학연구
2007 .01
고객가치와 시장세분화 : 새로운 마케팅전략 분석기법
경영학연구
2004 .12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BSC 고객관점 내부요인간의 관계분석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12
한국 특급호텔의 고객만족지수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