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회복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자원 활용을 통한 의료서비스 경험 혁신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11
소방행정서비스의 고객만족도 평가와 측정
도시행정학보
2005 .04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Effects of Customer Information Management on Firm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06 .02
Customers' Responses to Service Failure When They Participate in Service Co-creation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A Study on Influence of Marketing Using Restaurant Consumers` Informationon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관광연구저널
2014 .04
외식업체의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산업연구
2007 .08
BSC 고객관점 내부요인간의 관계분석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12
지각된 의료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상해 진출 한국의료기관을 중심으로 -
무역연구
2013 .01
한국 특급호텔의 고객만족지수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고객참여가 서비스접점에서 서비스제공자와의 상호작용과 감정적 요소에 미치는 영향 : 사회교환의 감정이론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9 .08
B2B 거래에서 서술모델과 예측모델을 이용한 고객가치 산정
경영과학
200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