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밀리 레스토랑 품질 관리 및 차별화 전략이 고객 만족과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8 .12
패밀리 레스토랑의 품질관리 및 차별화전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8 .12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만족 IPA 분석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2 .08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만족이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2 .12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접점서비스에 대한 중요도와 성취도 평가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6 .12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별 선택속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8 .04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6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서울 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9 .02
패밀리 레스토랑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 이미지, 고객 만족과의 관계 및 감정의 조절 효과 검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9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고객의 서비스 품질이 선택 속성과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9
패밀리레스토랑 고객 기대 및 성과수준 평가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식과 고객 만족과의 관계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3 .09
외식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6
고객접점의 서비스제공자 역할갈등과 모호성이 직무성과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빅 5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고객만족 포화 상황에서 마케팅 자원의 효율적 투자에 관한 이론적 연구
마케팅연구
2012 .09
레스토랑 서비스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0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