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B2B 거래관계에서 고객가치, 고객만족, 관계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품질에 관한 연구 : PCB 제조기업의 고객사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4 .01
고객가치가 핵심혜택과 고객유지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호텔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5 .01
외식업체 직원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3 .08
이동통신서비스에서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3 .01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외식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영향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4 .12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경쟁 시장 환경에서 고객 관계 관리 전략의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통신 산업 사례
경영학연구
2020 .04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외식업체 전략적 제휴가 고객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6 .09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베이커리 이용고객의 관계혜택, 고객만족, 관계유지의도와의 관계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3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고객만족 포화 상황에서 마케팅 자원의 효율적 투자에 관한 이론적 연구
마케팅연구
2012 .09
외식창업자의 성격특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및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1 .06
고객만족의 오해와 진실 : 의사만족에서 진실만족까지
마케팅연구
2010 .12
서비스 종사원의 대인커뮤니케이션,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16 .01
항공서비스의 관계효익과 고객가치,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