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프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및 기호도 조사 : 서울지역 20~30대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7 .09
SEX PREFERENCE VERSUS NUMBER PREFERENCE : THE CASE OF KOREA
Journal of Asian Sociology
1996 .12
「昼」と‘낮(nat)’に関する一考察
일본근대학연구
2010 .01
강원지역 대학생의 향토음식에 대한 인지도 및 기호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8 .09
Consumer's preferences related to foreign product
대한경영학회지
1997 .12
초등학교 과학 수업에서 학생들의 모둠 선호도에 따른 사회적 상호 작용 분석
초등과학교육
2007 .01
향토음식에 대한 전북지역 대학생들의 인지도 및 기호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3 .06
A Multi-Attribute Group Decision Procedure Considering Preference Strength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0
중국관광객에 한국선호도가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
무역연구
2016 .01
패턴인식 기술을 이용한 문서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중국산 원산지 제품의 구매패턴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무역학회지
2007 .11
상품 컬러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컬러 선호도와 적합도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2 .03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얼굴인식시스템 성능평가 도구의 설계 및 구현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7 .01
The Role of Online Product Information in the Relationship between Quality, Preference and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9 .01
향토음식 선호도와 인지도에 관한 연구 : 광주 5미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3 .03
일본인 한류 선호집단과 비선호집단의 한류 인식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2 .09
제품개성과 소비자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제품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2 .01
Q-방법론을 적용한 교수자의 지도 행동 선호유형 분석: 2년제와 4년제 항공서비스 전공 대학생의 인식 비교
관광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