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테마파크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5 .03
소형마트 푸드코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고객의 질과 호텔 식음료의 서비스 품질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4 .03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12
테마파크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가 방문자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8 .09
한식당의 관계특성이 관계품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2 .02
비즈니스 체인호텔의 식음료 상품속성이 브랜드선호도,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7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요양병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2 .01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고객의 서비스 품질이 선택 속성과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9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11
호텔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태도, 만족, 재이용 의도간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03 .09
외식서비스기업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재방문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8
테마파크 이벤트프로그램 이미지가 방문객 만족과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10 .04
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1 .03
베이커리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이 재방문의도와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3 .01
테마파크에서 지각된 가치가 인적 서비스, 구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