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극단회피성향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10
소비자의 지식수준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11
지상파채널의 브랜드 확장이 모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채널 브랜드 평가, 확장 전 모 브랜드 평가, 적합성, 브랜드 포트폴리오 품질 변량, 브랜드 확장 수에 대한 지각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3 .02
확장된 외식브랜드의 인식수준 비교 연구: 패밀리 레스토랑 VIPS의 확장브랜드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컨셉일치성을 이용한 호텔 외식업 브랜드 확장
호텔경영학연구
2006 .07
요소 브랜딩을 이용한 확장전략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속성 중요도 차원에서의 고찰
마케팅연구
2010 .03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 광고유형 및 브랜드컨셉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모 브랜드의 제품유형 및 관여유형이 일치?불일치 확장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프랜차이즈 확장을 위한 브랜드 확장 전략이 친숙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3 .12
Modeling Brand Equity for Lifestyle Brand Extensions: A Strategic Approach into Generation Y vs. Baby Boom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0 .01
캐주얼 레스토랑 브랜드 자산이 모기업 브랜드 친숙성 및 확장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9 .02
수직적 대응 브랜드확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1 .12
제품범주정보 현저성이 브랜드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동서양 비교문화적 접근
마케팅연구
2009 .03
브랜드 확장 시 확장 제품의 광고유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확장 제품의 지각된 적합성, 광고유형, 브랜드 애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지상파 네트워크의 수평적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2
브랜드 확장에서 해석수준 및 제품유형의 효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11
외식브랜드의 확장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혁신성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