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이론적인 배경
III. 연구방법
IV. 분석결과 및 논의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종사원의 조직시민행동과 인적 서비스 질간의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7 .02
호텔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 직무만족, 경영성과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3
호텔 종사원의 관점에서 본 고객만족과 인적요인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9 .08
호텔종사원의 인적 특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2 .08
특급호텔 멤버십제도에 대한 호텔종사원의 인식(認識)과 태도(態度)에 관한 연구(硏究)
호텔경영학연구
2007 .09
호텔종사원의 여가만족과 생활만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종사원열정이 종사원만족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의 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4
종사원 만족의 매개역할 : 내부적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의 관계
호텔관광연구
2004 .04
기존사원과 경력사원의 정체성 갈등은 실제로 존재하는가?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5 .12
The Application of Management by Values in the Service Organization
호텔관광연구
200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