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인터넷 쇼핑몰 고객의 신뢰 및 결속에 미치는 고객불만의 부정적 영향 : 불평처리 공정성 지각의 조절효과
유통연구
2006 .04
항공사 상위좌석기내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가 고객배태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항공사 기내서비스 고객 불만 사례 분석: C 항공사 국제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6
호텔리어의 직무환경 불만이 신체적 소진 및 정신적 소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7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서비스기업의 고객관리
경영경제
2002 .08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항공사 좌석등급별 서비스품질 차원, 고객가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불만처리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과 종업원의 인식차이와 그 영향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9 .02
서비스 품질 평가에 따른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 항공사 서비스 속성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6 .02
고객참여가 브랜드몰입, 브랜드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승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2
복합 포아송과정을 이용한 항공사 고객가치 산출모형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4 .01
서비스 실패 및 고객불만이 기업의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1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서비스 실패요인별 고객의 불만족과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국내선 항공사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