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문제의 제기 및 연구의 목적
Ⅱ.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및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청사진의 실수가능점 분석을 통한 항공사 기내서비스의 고객 불만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09 .12
중국 온라인 환경에서 신뢰와 결속이 직접불평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오픈마켓 타오바오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3 .12
호텔리어의 직무환경 불만이 신체적 소진 및 정신적 소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7
신용카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처리접점 평가와 만족이 고객애정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4 .04
인터넷쇼핑몰의 지각요인 특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2 .12
중국인터넷쇼핑몰 이용자불만이 쇼핑태도와 쇼핑성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제적 효익 조절효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가상환경에서 대(對)고객 및 고객간(間) 관계결속(Relationship Commitment)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대한 연구
유통연구
2000 .10
기업 고객상담실의 소비자불만처리에 대한 소비자만족, 기업에 대한 소비자신뢰가 소비자의 불만제품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소비자문제연구
2018 .08
서비스 실패 및 고객불만이 기업의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1 .01
고객접점채널에 따른 고객불만 표출행동이서비스업 종사자의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 SNS채널과 정서적 감정노동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2 .09
인터넷 쇼핑몰 불만족 요인이 불평행동과 중재제도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재연구
2020 .01
불만처리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과 종업원의 인식차이와 그 영향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9 .02
대학교육에서 신뢰와 결속의 역할
경영교육연구
2017 .12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지향성이 관계결속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3 .06
실시간 의사결정을 위한 고객 불만 음성 데이터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이용고객의 충성도와 불평행동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06 .06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이용고객의 충성도와 불평행동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5 .08
소셜 커머스에서 사회적 현존감이 관계품질과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2 .03
학부모 불만해결 과정에 관한 유아교육기관 교원의 경험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