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Introduction
2. Conceptualization
3. Method
4. Results
5. Discussion & Implicat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Quo Vadis, Corporate Communication? 21세기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현황 탐색과 고찰
광고학연구
2019 .01
한국의 기업문화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커뮤니케이션을 매개한 다차원 분석
기업경영연구
2020 .01
기업 SNS 커뮤니케이션이 조직-공중 관계성에 끼치는 영향: 소셜 프레즌스, 기업 정체성, 기업-자아 동일시를 중심으로
PR연구
2019 .01
기업용 SNS 이용이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의 국가 간 비교연구 - 커뮤니케이션 수준의 매개효과와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SNS를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활용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1 .06
소비자가 지각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명성, 기업신뢰 및 행동의도의 관계 분석 :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국가문화가 기업용 SNS 이용과 커뮤니케이션 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한 · 중 비교연구 : 권력거리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착한’ 기업이란 어떤 기업인가? : 내용 분석을 통한 ‘착한’ 기업의 보도 현황과 의미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01
한국의 반기업정서: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사회
2015 .12
한국적 경영환경에서의 기업문화 관리에 관한 사례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가족기업의 경영전략 유형과 기업가치에 대한 실증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2 .08
리조트기업 조직구성원의 CSR 활동 인식이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불신의 역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9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재중 한국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광고가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반기업정서, 기업 CSR, 기업 평판 간의 상관관계 : 반기업정서의 인지적, 감정적 차원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미디어와 공연예술 연구
2015 .01
한국 자동차 산업에서 기업혁신 유형이 경쟁우위 수립전략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일경상논집
2020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이익조정과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과 중국 상장 기업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20 .04
새로운 100대 기업, 무엇이 달라졌나
한경BUSINESS
2024 .05
SNS 이용동기와 유명인과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SNS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시나웨이보 사례를 중심으로
정보통신정책연구
2015 .01
기업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이 항상 효과적인가?: 기업위기상황에서 사고의 원인 규명 주체와 사과가 이루어지는 미디어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조절효과
경영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