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960년대 한국의 PR 상황 및 사회적 수용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8
‘홍보’와 ‘PR’ 단어의 의미 차이 : 3개 전국 일간지 내용 분석
한국언론학보
2001 .03
우리나라 PR 논문의 학문적 경향에 대한 비판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실제 직무상황에 있어서 PR대행사 기획담당자들의 이상적 PR업무 실현도에 관한 조사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우리나라 PR 논문의 연구 경향에 대한 분석 : 2001년∼2004년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정책홍보 수행과정 모델에 따른 정책홍보 수행 현황과 모델 충실도 연구
정치정보연구
2006 .12
소방행정에 있어서 PR 4모형의 활용에 관한 연구
정책개발연구
2013 .01
PR실무자의 PR업무역할에 대한 인식의 유형분석연구
한국언론학보
2002 .09
지방정부의 행정PR에 관한 연구 : 부천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1
공공기관 PR 성과측정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4 .08
한국사에서 PR의 효시적 인물에 관한 탐색 : PR의 어머니와 아버지는 누구일까?
한국사회과학연구
2019 .04
정부 부처의 홍보 조직구조가 홍보 활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자치행정학보
2014 .01
PR전문성에 대한 교육자, 실무자, 전공학생의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7 .10
기업 M&A PR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9 .08
PR의 뜻인 공중관계들의 확장 모색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8 .11
PR의 사회 책임성과 철학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서양철학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기업의 PR 프로그램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 국내 기업 PR 프로그램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제품 본질 강조 PR의 자기규제 필요성에 관한 연구 : 건강 기능성 소구 식품의 언론홍보(Publicity)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3 .01
PR기제로써 홍보대사에 관한 개념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