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광고회사의 형성 과정에 관한 구술사 연구
광고연구
2010 .03
국내 인하우스 광고대행사의 경쟁우위 전략
대한경영학회지
2013 .05
In-House Advertising Agency-Korean Way of Doing Business?: An Exploratory Study of Korean In-House Ad Agency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부산지역 광고회사 현황, 문제점, 그리고 발전 방안 제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2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자본주의 정치경제학
방송통신연구
2011 .10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한국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미친 한국의 하우스에이전시 영향과 개선 방안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11
한국 근대광고사 시대구분을 위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1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광고연구
2012 .12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지방광고주의 광고회사 선정 및 평가에 관한 실증 연구
광고연구
2004 .06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광고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성장가능성 연구 :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구성원 비교
한국방송학보
2007 .07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