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의 제기
2. 기존문헌 연구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주-광고회사의 상호평가 시스템 도입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부산지역 광고회사 현황, 문제점, 그리고 발전 방안 제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2
한국 광고회사 형성기의 전문성 제고 구술사 연구 방법에 의한 기억의 재구성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7
광고회사의 IT 특성이 광고주의 반응과 거래관계 지속에 미치는 영향 : 대리이론적 접근
광고연구
2011 .03
한국 광고회사의 형성 과정에 관한 구술사 연구
광고연구
2010 .03
광고회사 인력구조의 개선방안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10
광고주와 광고회사간의 대행관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광고 요금제가 합리적인 광고 구매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1 .07
광고자본주의 정치경제학
방송통신연구
2011 .10
AHP를 이용한 광고회사 선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광고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성장가능성 연구 :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구성원 비교
한국방송학보
2007 .07
국내 인하우스 광고대행사의 경쟁우위 전략
대한경영학회지
2013 .05
광고주의 마케팅 태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연구
1993 .06
광고주가 인식하는 기대불일치 및 의사소통 수준이 광고대행사와의 거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1 .10
[`13 광고산업통계] Ⅲ 조사결과(국내 및 외국계 광고주)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