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광고학과 교육학의 학제 간 융합 가능성 진단을 위한 고찰 : 광고의 교육적 효과 연구에 관한 메타분석을 토대로
광고연구
2017 .06
수용자 지향적인 광고교육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새로운 광고 교육을 위한 융합교육과정 플랫폼에 대한 탐색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교육 개선 방안
광고PR실학연구
2013 .01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광고연구
2012 .12
국어 교육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광고의 활용 방안
청람어문교육
2015 .01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에 관한 연구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디지털 광고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연구: ‘나쁜 광고’ 개념에 관한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11
광고 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