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RM 시스템과 기업의 마케팅성과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4 .06
CRM 투자타당성 요인이 CRM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CRM 조직환경 역량의 매개효과와 산업유형이 미치는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3 .06
중소유통업체의 CRM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0 .01
호텔기업에서 CRM의 성공적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7 .02
국내 기업의 e-CRM 도입사례 분석과 향후 발전전략 고찰
통상정보연구
2008 .03
CRM 도입에 관한 적정성 확보 정도가 CRM 정보기술역량을 매개로 고객 상호작용 성과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3 .06
CRM전략의 Leadership과 IS Followership에 대한 비판적 고찰 : 공연예술분야 사례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CRM 활동의 선행변수 및 결과변수에 관한 구조적 모형의 검증 : 금융기관에서 CRM 시스템 사용자의 평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0 .06
Operational and Analytical Technologies for Optimizing CRM System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07
Organizational Resource Based Perspective on e-CRM Satisfaction and e-CRM Succes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1
종합병원의 CRM 구축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
의사결정학연구
2010 .11
금융기관의 CRM전략과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12
국내 미디어기업의 CRM 구축 및 적용 전략 비교 연구 : 신문사, 유료방송사, 통신 기업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9 .02
CRM 특성이 활용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경영교육연구
2007 .03
성공적 CRM구축 및 운영을 위한 선,후행 요인에 관한 학제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The Effects on CRM Performance and Relationship Quality of Successful Elements in the Establishment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Focused on Marketing Approach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Examining the effect of social CRM competence and capability on CRM performance : empirical evidence from enterprises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