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9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2B e-마켓플레이스 참여기업 몰입과 이용의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5
중소기업의 B2B e-마켓플레이스 몰입에 관한 실증연구 :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장(eaT)"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7
중국의 B2B 무역e-마켓플레이스 신뢰구축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유형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0 .06
e-마켓플레이스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07 .01
Global Use of B2B e-Marketplaces :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Determinants and Outcom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지식재 거래 e-마켓플레이스와 일반재 거래 이마켓플레이스의 신뢰 요인 비교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09 .06
기업간 e-마켓플레이스 활용현황과 발전방안
e-비즈니스연구
2005 .04
사례연구를 통한 성공적인 B2B e-마켓플레이스 구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중국 중소기업들의 e-마켓플레이스 활용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알리바바를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09 .01
공개형 기업간 전자마켓플레이스의 비지니스 모델별 공간 분석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무역 e-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현황 및 발전방향
전자무역연구
2003 .01
B2B e-마켓플레이스의 거래형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6
국내 B2B e-Marketplace의 문제점과 활성화방안
전자무역연구
2003 .01
Importance of Face-to-face Meeting and Physical Proximity in Public B2B Electronic Marketplaces in Korea
지역연구
2003 .08
전자무역 e-마켓플레이스 역할 제고 방안
산업경제연구
2004 .02
공개형 기업간 전자마켓플레이스 운영기업의 공간적 분포 및 특성
대한지리학회지
2003 .06
B2B e-마켓플레이스에서 신뢰의 선행요인과 몰입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8 .01
허브형 e-마켓플레이스 구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6 .03
디지털 뉴미디어 시대의 온라인 콘텐츠 마켓플레이스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디지털 뉴미디어 시대의 온라인 콘텐츠 마켓플레이스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