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09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설정 및 연구모형
Ⅳ.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Success Factors of the B2B E-marketplace
전자무역연구
2012 .01
국내 B2B e-Marketplace의 활성화방안
통상정보연구
2003 .12
수출중소기업의 e-Market place 활용증대전략 : 광주 소재 수출기업을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16 .02
B2B e-marketplace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9
무역 e-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현황 및 발전방향
통상정보연구
2003 .12
중국의 B2B 무역e-마켓플레이스 신뢰구축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유형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0 .06
A Study on e-marketplace Strategy and Structure in an Electronic Market
무역연구
2009 .01
국내기업의 e-마켓플레이스 참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경영정보학연구
2001 .01
우리나라 기업간 e-Marketplace의 단계별 성장가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3 .06
B2B e-marketplaces 참여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유통연구
2003 .10
e-마켓플레이스 판매자와 구매자 신뢰도 측정 : 퍼지기반 방법론 설계
통상정보연구
2007 .03
A comparative study of Korean and Chinese e-marketplace : focused on EC21, ecplaza and Alibaba.com
무역학회지
2012 .04
B2Be-마켓플레이스 참여기업의 몰입과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신뢰, 네트워크 외부성 및 시스템 통합의 역할을 중심으로
Korea Business Review
2009 .11
An Exploratory Study of Success Factors of B2B e-marketplace in South Korea
대한경영학회지
2010 .08
지식재 거래 e-마켓플레이스와 일반재 거래 이마켓플레이스의 신뢰 요인 비교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09 .06
무역 e-마켓플레이스의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7 .03
MRO e-Marketplace의 지배구조와 구매업무성과에 관한 종단적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B2B e-Marketplace 참여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2 .03
E-Marketplace의 활성화 방안 : 기업의 전자조달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3 .08
국제물류환경변화에 따른 B2B e-Marketplace 성공전략
지역개발연구
200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