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식재 거래 e-마켓플레이스와 일반재 거래 이마켓플레이스의 신뢰 요인 비교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09 .06
중국의 B2B 무역e-마켓플레이스 신뢰구축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유형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0 .06
e-마켓플레이스에서의 웹사이트 특성이 판매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옥션사이트 사례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11
B2B e-마켓플레이스 참여기업 몰입과 이용의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5
e-마켓플레이스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07 .01
e-마켓플레이스에서의 인지된 위험의 원천과 완화 요인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7 .01
중소기업의 B2B e-마켓플레이스 몰입에 관한 실증연구 :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장(eaT)"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7
Global Use of B2B e-Marketplaces :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Determinants and Outcom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기업간 e-마켓플레이스 활용현황과 발전방안
e-비즈니스연구
2005 .04
허브형 e-마켓플레이스 구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6 .03
중국 중소기업들의 e-마켓플레이스 활용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알리바바를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09 .01
무역 e-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현황 및 발전방향
전자무역연구
2003 .01
e-마켓플레이스를 위한 판매자, 구매자 상호 신뢰도 측정 방법론의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전자무역 e-마켓플레이스 역할 제고 방안
산업경제연구
2004 .02
사례연구를 통한 성공적인 B2B e-마켓플레이스 구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국내 B2B e-Marketplace의 문제점과 활성화방안
전자무역연구
2003 .01
B2Be-마켓플레이스 참여기업의 몰입과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신뢰, 네트워크 외부성 및 시스템 통합의 역할을 중심으로
Korea Business Review
2009 .11
업종별 B2B e-마켓플레이스 BSC 성과평가 모형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8 .03
한국산업의 B2B e-Marketplace 성공적 운영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7 .09
A comparative study of Korean and Chinese e-marketplace : focused on EC21, ecplaza and Alibaba.com
무역학회지
201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