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수교사의 발달장애학생 행동문제에 대한 긍정적 행동지원 중재 적용 과정과 실행 경험의 내러티브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1 .12
현장교사들이 생각하는 학교에서의 학생 문제행동에 대한 단계별 지도 매뉴얼 개발 연구
교육문제연구
2024 .02
심각한 도전행동을 보이는 발달장애 학생을 지도하는 중등특수교사의 소진 경험 및 지원 요구 탐색
특수교육
2023 .08
발달장애 초등학생을 위한 특수교사의 긍정적 행동지원 활용 실태 및 인식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17 .01
유아교사의 문제행동지도 관련 국내연구 분석 -학술지 논문을 중심으로
한국유아교육연구
2019 .01
장애학생의 폭력적 문제행동에 대한 특수교사와 부모의 인식 비교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8 .01
시각장애학생을 위한 긍정적 행동지원 실행에 대한 시각장애학교 특수교사의 경험과 인식 연구
시각장애연구
2020 .01
특수학교 중학교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교사의 학급관리기술 및 교사효능감과 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효과
행동분석ㆍ지원연구
2019 .01
유아교사의 문제행동 인식 및 지도에 대한 심층면담
유아특수교육연구
2018 .01
유아의 문제행동 지도과정에서 경험한 교사의 소진과 어려움
유아교육학논집
2024 .10
언어재활사와 유아교사의 문제행동 인식에 관한 질적 연구
언어치료연구
2024 .10
유치원교사의 유아 문제행동에 대한 인식과경험, 지원에 대한 요구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21 .09
문제행동 지도에 대한 영유아 교사의 인식
유아교육연구
2021 .01
폭력적 문제행동에 의한 상해 경험이 특수교사의 교사소진 및 교사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7 .01
특수학교 교사와 특수학급 교사의 장애 학생 읽기 지도 실태 분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7 .01
초등학교 학급차원의 보편적 긍정적 행동지원 모형개발
사회과학연구
2017 .01
영유아 문제행동지도를 위한 긍정적 행동지원 프로그램의 효과성 연구
창의력교육연구
2024 .06
초등학교 장애학생의 정서·행동문제의 양상과 특수교사의 대처전략 및 지원요구
정서·행동장애연구
2017 .01
발달장애학생의 공격행동 관련 실태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4 .03
자폐범주성장애 학생의 식행동에 대한 특수교사, 영양교사, 전문의의 경험 및 지원요구 고찰
자폐성장애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