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본론
3.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수학교 중학교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교사의 학급관리기술 및 교사효능감과 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효과
행동분석ㆍ지원연구
2019 .01
학급차원의 보편적 긍정적 행동지원이초등학생들의 문제행동 감소와 학업수행 증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학교
2018 .01
초등학교 학생의 수업 중 문제행동 개선을 위한 학급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의 적용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영유아 문제행동지도를 위한 긍정적 행동지원 프로그램의 효과성 연구
창의력교육연구
2024 .06
영유아 문제행동지도를 위한 긍정적 행동지원 교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유아교육연구
2020 .01
특수학교에서의 개별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이 지적장애 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행동분석ㆍ지원연구
2022 .08
발달장애 초등학생을 위한 특수교사의 긍정적 행동지원 활용 실태 및 인식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17 .01
현장교사들이 생각하는 학교에서의 학생 문제행동에 대한 단계별 지도 매뉴얼 개발 연구
교육문제연구
2024 .02
개별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자폐성장애 고등학생의 문제행동과 일반화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7 .01
학급 및 개별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지적장애 고등학생의 문제행동, 활동참여행동 및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8 .01
개별화된 긍정적 행동지원을 통한 장애학생 문제행동 개선 효과: 사례연구
청소년복지연구
2018 .01
초등학교 통합환경에서의 긍정적 행동지원 적용 사례
특수교육
2017 .08
개별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지적장애 초등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지적장애연구
2017 .01
학교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 적용 실태 및 초등특수교사와 초등교사의 인식
특수아동교육연구
2020 .01
특수학교 긍정적 행동지원 적용 모델 개발 연구
교육혁신연구
2017 .01
통합학급에서 학급차원의 보편적 지원과 개별화된 긍정적 행동지원이 유아의 문제행동과 사회적 유능감에 미치는 효과
유아특수교육연구
2016 .01
학급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자폐스펙트럼장애 초등학생의 수업참여행동과 부적응행동에 미치는 영향
행동분석ㆍ지원연구
2015 .07
통합학급에서 보편적 수준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일반유아의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행동분석ㆍ지원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