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가설 및 연구모형
Ⅲ. 연구방법
Ⅳ.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클럽 마케팅믹스 요인과 관계의 질, 관계몰입 및 소비자 구매행동과의 인과관계
골프연구
2019 .01
해양스포츠센터의 고객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플로우경험과 마케팅믹스, 관람만족, 팀충성도,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프로축구를 대상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12
프로야구 구단의 마케팅믹스와 관계의 질 및 관람 후 행동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여자 농구단 서포터즈의 서비스 품질, 지역애착도 및 행동의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 모형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고령자의 미용실 관계혜택이 관계품질과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프로농구구단의 SNS마케팅 특성, 사용용이성, 인지된 유용성 및 관람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mixing3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0
Mixing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0
어린이스포츠센터의 선택속성, 관계의 질, 행동의도 간의 인과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스포츠 센터의 관계혜택과 관계몰입,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마케팅믹스, 관람만족,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관계: 손연재 갈라쇼를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6 .01
회원제 골프장의 마케팅믹스 전략과 지속방문행동 관계에서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프로축구 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만족, 구단동일시 및 행동의사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프로스포츠 구단의 그린마케팅 활동이 구단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태권도장이 제공하는 서비스품질이 수련생의 긍정적 감정, 신뢰도와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메타분석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믹스(4P)요인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람만족, 이용만족 영향력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골프장의 마케팅믹스변인과 브랜드자산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스포츠사이언스
2021 .12
우리는 왜 농구를 하는가? : 여성 농구동호회 A팀의 창단 목적과 배경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참여스포츠에서 마케팅 믹스의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