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관계 모형 및 연구가설 도출
Ⅲ. 연구방법
Ⅳ.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2 한ㆍ일 월드컵의 기업 스폰서십활동과 브랜드이미지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기업 스폰서십 활동과 스폰서 이미지와의 관계 : Tour de Korea 국제 도로사이클 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3 .10
메타분석을 이용한 스폰서십 활동요인과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자산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12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브랜드 관여도가 스폰서십 효과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스포츠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관여도에 따른 스폰서십과 매복마케팅 인식 차이분석
체육과학연구
2003 .01
프로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스폰서십을 활용한 매복마케팅의 실행과 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4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0
공식스폰서와 앰부시 마케팅 집행사의 인지 여부에 따른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기업이미지, 그리고 구매의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6
프로배구 구단만족과 스폰서십설득의도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과 성과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The Effects of Sports Sponsorship Recall on Purchase Intention toward Sponsors' Products based on Sponsorship Levels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월드컵축구대표팀 스폰서십이 스폰서 인지도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06
Tour de Korea 국제 도로사이클 대회의 스폰서십 활동과스폰서이미지 및 브랜드자산과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3 .01
비인기 스포츠종목 타이틀 스폰서십에서 이벤트-브랜드의 적합성이스폰서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스폰서십 커뮤니케이션 활동성 수준의 조절효과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올림픽 스폰서십이 기업의 주식수익률에 미치는 영향 : 2010 밴쿠버 올림픽 'TOP VII'과 개최지 자국(Domestic) 프로그램 참여 기업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10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의 선호도가 기업이미지, 브랜드충성도, 사회적 책임에 미치는 영향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12 .01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팀동일시, 스폰서동일시, 스폰서브랜드태도 및 스폰서기업이미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