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타분석을 이용한 스폰서십 활동요인과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자산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12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0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4
기업 스폰서십 활동과 스폰서 이미지와의 관계 : Tour de Korea 국제 도로사이클 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3 .10
2002 한·일 월드컵 스폰서십활동과 지각된품질,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체육과학연구
2003 .01
월드컵축구 스폰서십활동과 매복마케팅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비교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9
비인기 스포츠종목 타이틀 스폰서십에서 이벤트-브랜드의 적합성이스폰서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스폰서십 커뮤니케이션 활동성 수준의 조절효과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관여도가 스폰서십 효과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2002 Korea and Japan 월드컵 공식후원 업체에 대한 변화된 태도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프로배구 관중이 지각하는 스폰서-공중관계성이 브랜드자산 및 스폰서십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12
Tour de Korea 국제 도로사이클 대회의 스폰서십 활동과스폰서이미지 및 브랜드자산과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3 .01
한국축구 대표팀 공식후원사의 스폰서십 활동과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2
프로축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이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선호도,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이벤트태도, 브랜드태도, 스폰서십효과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마라톤대회 타이틀스폰서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10 .01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활동이 스폰서제품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2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의 선호도가 기업이미지, 브랜드충성도, 사회적 책임에 미치는 영향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12 .01
프로농구 관중의 팀도일시와 타이틀 스폰서십 효과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