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산업 컨벤션 전시회 서비스 품질 척도 개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공공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선택행동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11
지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골프연습장 내장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지속의도, 추천의사 간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스포츠레저산업 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체육과학연구
2009 .01
국민체육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과 개최지 관광이미지가 참가자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스포츠클럽 회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 구조적 관계: 독일 스포츠클럽 이주민 회원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8 .01
마리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수상레저스포츠 참여자의 서비스품질이 만족도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6 .12
스포츠센터 고객접점 서비스가 고객만족, 긍정적 감정, 고객몰입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5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팅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12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수상레저스포츠시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이용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11
서비스 속성이 에어로빅 강습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와 불평 대응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4 .05
스포츠리조트 물리적 환경에 대한 고객만족이 전환장벽 구축과 지속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사회체육 참가자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충성도 및 재구매의사와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국내 스크린골프장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재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