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Research Hypotheses and Questionnaire Design
4. Pilot Test
5. Conclusion and Limit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디오, 이미지, 텍스트 E-WoM이 사람들에게 구매의도와 WoM의도의 미치는 영향에 대한 비교연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주경로 분석과 연관어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구전(WoM)’ 관련 연구동향 분석
지능정보연구
2019 .09
SNS 구전 정보의 특성이 공기청정기의 구매 의도와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11
항공사에 대한 온라인 구전이 승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7 .01
온라인 구전정보의 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2
온라인 구전정보특성이 정보수용의도와 재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수신자의 전문성을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6 .12
전자상거래 생방송에서 IWOM 전보와 구전 의도의 영향: 제품 관여도의 조절 역할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5
An Evolution Model of Rumor Spreading Based on WeChat Social Circle
JIPS(Journal of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
2019 .01
소셜 커머스 이용자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관한 연구: 중국 위챗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공학회지
2019 .01
Enhancing Customer Loyalty in E-Commerce: The Role of Personalization Recommendation Systems and Flow Stat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4 .06
Influence of Trust and Perceived Value on Chinese Consumers’ Actual Purchase through WeChat Friend Circl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신제품 실패에 따른 기업의 대응유형전략이 소비자의 부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 공익연계 마케팅 활동여부와 메시지전략의 조절역할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4
구전정보 매체유형이 소비자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The role of Social Media influencers in driving mobile government awareness and adoption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6
Z세대가 지각하는 창업교육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학생만족, 구전수용 및 구전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7
Customer Acceptance of Mobile Social Networking Service in China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Is Live Commerce Transforming the Shopping Experience?: A Study on Perceived Value of live Commerce, Interaction with Seller, Trust in Seller and E-WOM Intention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Enhancing User Experience in Information Security E-Recruiting Platforms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4 .09
구전 정보의 특성이 구전 수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서적 구매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The Conformity Effect in Online Product Rating : The Pattern Recognition Approach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