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골프장 이용 여성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5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11
외식업체 서비스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제공자에 대한 평가 및 전반적인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경찰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애호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06 .08
골프장 서비스품질 인식요인이 고객만족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회원제 골프장 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3
레스토랑의 서비스환경 요인이 서비스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6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서비스 유형별 고객 충성도에 관한 탐색 연구
경영경제
2004 .02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골프장 캐디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0 .07
고급 한정식 종업원의 조직 만족 및 충성도가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6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2 .01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경영학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