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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사론(俱舍論)』에서의 경량부(經量部)(2)
불교학보
2009 .02
『아비달마디파』에서의 비유자(譬喩者)와 경량부(經量部)(1)
불교학보
2011 .12
『아비달마디파』에서의 비유자(譬喩者)와 경량부(經量部)(2)
불교학보
2012 .02
비유자(譬喩者)의 화합견설산고(和合見說散考)
불교학보
2012 .08
행위 ( 行爲 ) 의 인과상속 ( 因果相續 ) 에 관한 경량부적 ( 經量部的 ) 해명 ( 解明 )
불교학보
1992 .11
중현(衆賢)(Samghabhadra)과 세친(世親)(Vasubandhu)
불교학보
2008 .08
경량부 종자설에 대한 중현과 무착의 비판, 그리고 세친의 딜레마
인도철학
2017 .01
先代軌範師의 ‘色心互熏說’ 散考(續)
불교연구
2015 .01
알라야識의 존재증명과 경량부(Ⅱ) : 『섭대승론』의 경우
불교학보
2016 .03
불교철학에 있어 학파적 복합성과 독단성(1)_世親의 唯識二十論에서의 외계대상 비판의 경우
인도철학
2010 .01
上座 슈리라타의 ‘舊隨界’
불교연구
2017 .01
壞法論宗과 Vaitulika ─有部 아비달마에서의 ‘대승’ 이해
불교학연구
2011 .01
譬喩者의 和合見說과 관련된몇 가지 가설 비판
불교연구
2013 .01
사업(思業)과 의업(意業)의 관계 해석에 대한 비판적 검토 : 유부와 경부를 중심으로
불교학보
2013 .12
세친의 종자설 再考
불교학리뷰
2018 .01
세친사상의 연구
철학과 현실
1995 .03
와이쉐사카(Vaisesika) 학파와의 논쟁을 통해 본 경량부 세진(Vasubandhu)의 정신(manas)
불교학연구
2006 .01
先代軌範師의 ‘色心互熏說’ 散考
불교연구
2014 .01
선대궤범사와 상좌 슈리라타 : `복업은 증장한다`는 경설 해석과 관련하여
불교학보
2018 .06
經量部와 譬喩者의 의미와 관계-衆賢의 『順正理論』을 중심으로-
불교학연구
200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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