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적 분석
Ⅳ. 결론 및 연구 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PA를 이용한 항공사 기내서비스 중요도와 만족도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항공사 서비스 요인에 따른 항공사 이용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6
항공사 기내서비스의 서비스청사진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8
한국 일반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서비스가치 비교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11
메타프론티어 분석을 통한 항공사 그룹별 효율성 비교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국내선 항공사 인터넷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8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항공기 객실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물적, 인적 서비스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1 .04
저가항공사의 서비스품질과 항공사의 이미지, 행동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6
IPA를 이용한 저비용항공사 선택속성 연구 : TWA와 JJA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IPA를 이용한 항공사 선택속성 평가 : 국내항공사를 사례로
관광연구저널
2006 .08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와 만족도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9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