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연구 방법론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기내 서비스 속성이 고객만족과 추천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A Study on the effect of product recommendation system on customer satisfaction: focused on the online shopping mall
산경연구논집
2020 .01
A Study on the Selection Attributes for Restaurant, Customer Satisfaction, and Recommendation Intention on Traveling Domestic Tourists : Targeting Tourists for Rail-ro Ticket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기업가정신과 재무적 성과 간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미용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은행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PB고객 군과 일반고객 군의 차이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9 .10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한식당이용 고객의 선택속성에 대한 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8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전자상거래 e-고객기반서비스에 따른 군집 유형과 e-신뢰도 및 e-고객만족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
2021 .12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한식 디저트 카페 선택속성이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Customer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Multi-Channel: Customer Satisfaction as Mediating Variable
산경연구논집
2021 .01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0